CAFE

★ ··· 해외토크방

개인적으로 흐비차와 달리 올리세는 아직 높게 안보는데

작성자잔소리 봇|작성시간26.06.06|조회수1,701 목록 댓글 7

뭐 레알가서 증명할수도 있긴 하지만

클라스가 높다기보단 감독이 잘써먹은 케이스 같은데ㄷㄷ

페레스 선수보는 눈 좋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06 현재 축구계에선 올리세 상당히 높긴하죠 스타성도잇고 . 흐비차가 생각보다 인기가 ㅜ
  • 작성자레프 야신 | 작성시간 26.06.06 근데 요즈음 축구판에 엄청난 대스타가 많이 없긴 해서 보는 눈에 따라 평가는 다른 듯
  • 작성자도전자1245 | 작성시간 26.06.06 지금 상태로도 상당히 잘해보이긴 했습니다.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06 크랙형 기질은 올리세가 낫다고 봅니다
  • 작성자티에리헨리 | 작성시간 26.06.06 올리세 슈퍼스타는 아님.. 뮌헨은 유기적으로 돌아가지 슈퍼스타 느낌의 선수는 생각이 잘안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