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레알가서 증명할수도 있긴 하지만
클라스가 높다기보단 감독이 잘써먹은 케이스 같은데ㄷㄷ
페레스 선수보는 눈 좋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로로쀼꾸 작성시간 26.06.06 현재 축구계에선 올리세 상당히 높긴하죠 스타성도잇고 . 흐비차가 생각보다 인기가 ㅜ
-
작성자레프 야신 작성시간 26.06.06 근데 요즈음 축구판에 엄청난 대스타가 많이 없긴 해서 보는 눈에 따라 평가는 다른 듯
-
작성자도전자1245 작성시간 26.06.06 지금 상태로도 상당히 잘해보이긴 했습니다.
-
작성자아메리카노 작성시간 26.06.06 크랙형 기질은 올리세가 낫다고 봅니다
-
작성자티에리헨리 작성시간 26.06.06 올리세 슈퍼스타는 아님.. 뮌헨은 유기적으로 돌아가지 슈퍼스타 느낌의 선수는 생각이 잘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