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PL][Chris Cowlin] 토트넘 홋스퍼 팬들에게 전하는 앤디 로버트슨의 메시지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6|조회수1,077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토트넘 팬 여러분... 저는 지금 월드컵을 준비하며 미국에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뛰는 날이 너무나도 기대된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짧은 메시지를 보냅니다. 여러분을 만나는 것도, 여러분 앞에서 처음으로 그 경기장에서 경기하는 것도 정말 기대되며 벌써 다음 시즌이 기다려집니다. 모두 잘 지내시고 곧 뵙겠습니다.

 

https://x.com/ChrisCowlin/status/2063023098035859668?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오닐미세 | 작성시간 26.06.06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