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06
앵간한 조축팀은 혼자서 털어먹쥬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06
공 좀 차셨거나 선수하신 아저씨들만 해도 공 못 뺏습니다ㄷㄷ
-
작성자4231
|
작성시간
26.06.06
전반 30분 만에 5골 넣고
그 뒤론 힘들어서 설렁설렁 걷다가
후반전 때 안 나옵니다
-
작성자깐징
|
작성시간
26.06.06
조축에서 박지성이 달리면 모세의길 마냥 벌어지던데 ㅋㅋㅋ
-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07
그냥 별로 안 움직여도 공도 못 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