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저렇게 나이많아도 웬만한 조축 씹어먹겠죠??

작성자데이빗베컴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804 목록 댓글 8

ㅈㄴ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06 앵간한 조축팀은 혼자서 털어먹쥬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06 공 좀 차셨거나 선수하신 아저씨들만 해도 공 못 뺏습니다ㄷㄷ
  • 작성자4231 | 작성시간 26.06.06 전반 30분 만에 5골 넣고
    그 뒤론 힘들어서 설렁설렁 걷다가
    후반전 때 안 나옵니다
  • 작성자깐징 | 작성시간 26.06.06 조축에서 박지성이 달리면 모세의길 마냥 벌어지던데 ㅋㅋㅋ
  •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07 그냥 별로 안 움직여도 공도 못 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