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바르샤 레전드 경기 저녁 8시에 하는거 아니었어요? 작성자케빈대북라이너|작성시간26.06.06|조회수6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뉴스하고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종 이홍위 | 작성시간 26.06.06 6시에 했어용 답댓글 작성자케빈대북라이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오늘하는줄 모르고있다가 나중에 알았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