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인혜는 진짜 잘하더라구요.

작성자Dietmar Hamann|작성시간26.06.06|조회수1,724 목록 댓글 4

인혜 플레이하는 건 실물로는 첨 보지만 오늘 공격의 중심에 인혜가 있었습니다ㄷㄷㄷ
리버풀은 제라드는 역시고 랄라나도 잘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1-KEY 리이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오늘 갔어요
    테요랑 놀리토 오랜만에 이름들으니 좋더라구요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다르네여..
  • 작성자우냉 | 작성시간 26.06.07 랄라나 잘하던가요..? ㅋㅋ 제가 젤좋아햇던 샨수인데 클롭 양아들..
  • 답댓글 작성자Dietmar Haman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탈압박도 잘하고 볼터치도 깔끔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