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혜는 진짜 잘하더라구요. 작성자Dietmar Hamann|작성시간26.06.06|조회수1,7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혜 플레이하는 건 실물로는 첨 보지만 오늘 공격의 중심에 인혜가 있었습니다ㄷㄷㄷ리버풀은 제라드는 역시고 랄라나도 잘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1-KEY 리이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오늘 갔어요테요랑 놀리토 오랜만에 이름들으니 좋더라구요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07 ㄹㅇ.. 다르네여.. 작성자우냉 | 작성시간 26.06.07 랄라나 잘하던가요..? ㅋㅋ 제가 젤좋아햇던 샨수인데 클롭 양아들.. 답댓글 작성자Dietmar Haman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탈압박도 잘하고 볼터치도 깔끔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