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이번 벨기에 06프랑스 급이네요

작성자지우제비오19|작성시간26.06.06|조회수850 목록 댓글 1

비록 노장군단이여도 06프랑스 급으로 잘하네요

 

 

이란의 두번째 상대가 벨기에인데 막상 막하네요 이란도 아즈문이 빠졌지만 그래도 공격진이 ㄷㄷㄷ 하고 뉴질랜드랑 1차전에서 1승 챙길꺼라 예상하고 두번째로 붙는 상대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07 저런 벨기에를 멕시코가 대등한 승부 끝에 비김 ㄷㄷㄷ

    참고로 며칠 전에 벨기에는 미국 원정에서 5-2로 폭격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