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노장군단이여도 06프랑스 급으로 잘하네요
이란의 두번째 상대가 벨기에인데 막상 막하네요 이란도 아즈문이 빠졌지만 그래도 공격진이 ㄷㄷㄷ 하고 뉴질랜드랑 1차전에서 1승 챙길꺼라 예상하고 두번째로 붙는 상대죠
다음검색
비록 노장군단이여도 06프랑스 급으로 잘하네요
이란의 두번째 상대가 벨기에인데 막상 막하네요 이란도 아즈문이 빠졌지만 그래도 공격진이 ㄷㄷㄷ 하고 뉴질랜드랑 1차전에서 1승 챙길꺼라 예상하고 두번째로 붙는 상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