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약x , 적절한 제안 오면 여름에 나갈예정
- at마드리드 뿐 아니라 아스톤빌라도 관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freeroll 작성시간 26.06.07 빅클럽은 상업성만 보고 선수 영입 안하죠 ~ 마요르카때부터 꾸준히 구애중 ㅋ
-
작성자KingHenry14 작성시간 26.06.07 빌라가는게 좋아보이는데 강인이는 at를 선호할듯
-
작성자울트라셀프 작성시간 26.06.07 강인 스타일은 꼬마가 더 나아보이는데...
-
작성자No.15 Nemanja Vidic 작성시간 26.06.07 뭔가 시메오네 보다는 에메리가 강인이 더 잘 키워줄거 같기도 한데...
-
작성자Chrissy Costanza 작성시간 26.06.07 꼬마 순애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