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SNS]오마르 베라다: 맨유 직책을 맡았을 때 아들이 한말은 ‘아빠, 좋아, 맨유에 합류해도 돼. 하지만 난 계속 시티를 응원할거야‘ 였어요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07|조회수1,165 목록 댓글 3

https://x.com/utddistrict/status/2063283803284521329?s=46


그래서 저는 ‘그래, 네 선택이야‘ 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아들은 변했어요. 완전한 맨유 팬이 됐어요. 많은 경기를 보러 오고, 그의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브라이언 음뵈모에요







베라다 있는한 음뵈모는 팔릴일 없겠네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07 뵈모야 잘해라ㅡㅡ
  • 작성자URUS | 작성시간 26.06.07 음뵈모가 시티전에 골 넣긴함 ㅋㅋ
  •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 작성시간 26.06.07 음뵈모팔면 아들 난리치겠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