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이적시장에서 에테르송 마페 영입하면 몇점일까요? 작성자El Beatle|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arras16 작성시간26.06.08 우가르테+카세미루 <> 에데르송, 마페면충분한 업그레이드니 80점이요다만 지난 시즌 뎁스 경량화를 거쳤고 챔스까지 진출했으니메이누, 에데르송, 추가 1명으로는 여전히 뎁스가 가벼워서만점은 당연히 못 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ㄷㄷㄷ 그렇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새미로 작성시간26.06.08 에데르송 마페 다 데려오고 추가로 확실한 선수 한명 더 데려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마이누 마페 에데르송으로 가기에는 뎁스가 얇다고 생각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누가 좋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온새미로 작성시간26.06.08 El Beatle 제일 좋은거는 토날리를 영입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세슈코 백업 및 경쟁자원도 영입하면 좋을 거 같네요. 지르크지는 캐릭 플랜에 없는거 같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y so serious? 작성시간26.06.08 에데르송 마페 + 스콧까지 산다고 봅니다 이러면 90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스콧 영입 가능 할까요 ?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hy so serious? 작성시간26.06.08 El Beatle 이번에 머페티어즈 얘기 보니까 앤더슨에 120 쓰는거보다 스콧 마페 둘 사는게 합리적이다 이런식으로 썰 길게 풀었더군요 압박용도 맞지만 둘다 진지하게 노린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why so serious? 오 그렇군요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08 왼쪽 수비, 윙어 영입해야함.. 공격수는 음뵈모 땜빵, 오비인가 걔도 끌어 쓰면 되는데 드리블 유형 윙어는 무조건.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JJ 가브리엘은 어떻게 보시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08 El Beatle 괜찮은데 올시즌은 무리... 나와서 잘한다 하더라도 로테를 돌려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살살합시다 그렇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09 추가영입 없어도 90점 줍니다토날리 엔더슨은 넘 비싸요 ㅠㅠ우리 왼쪽풀백이랑 격수도 사야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