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맨유 이적시장에서 에테르송 마페 영입하면 몇점일까요?

작성자El Beatle|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arras16 작성시간26.06.08 우가르테+카세미루 <> 에데르송, 마페면
    충분한 업그레이드니 80점이요

    다만 지난 시즌 뎁스 경량화를 거쳤고 챔스까지 진출했으니

    메이누, 에데르송, 추가 1명으로는 여전히 뎁스가 가벼워서
    만점은 당연히 못 줄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ㄷㄷㄷ 그렇군요
  • 작성자 온새미로 작성시간26.06.08 에데르송 마페 다 데려오고 추가로 확실한 선수 한명 더 데려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마이누 마페 에데르송으로 가기에는 뎁스가 얇다고 생각해서
  •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누가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온새미로 작성시간26.06.08 El Beatle 제일 좋은거는 토날리를 영입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세슈코 백업 및 경쟁자원도 영입하면 좋을 거 같네요. 지르크지는 캐릭 플랜에 없는거 같아서
  • 작성자 why so serious? 작성시간26.06.08 에데르송 마페 + 스콧까지 산다고 봅니다
    이러면 90점
  •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스콧 영입 가능 할까요 ?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 why so serious? 작성시간26.06.08 El Beatle 이번에 머페티어즈 얘기 보니까
    앤더슨에 120 쓰는거보다
    스콧 마페 둘 사는게 합리적이다
    이런식으로 썰 길게 풀었더군요
    압박용도 맞지만 둘다 진지하게 노린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why so serious? 오 그렇군요 ㄷㄷㄷ
  •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08 왼쪽 수비, 윙어 영입해야함.. 공격수는 음뵈모 땜빵, 오비인가 걔도 끌어 쓰면 되는데 드리블 유형 윙어는 무조건.필요
  •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JJ 가브리엘은 어떻게 보시나요 ?
  • 답댓글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08 El Beatle 괜찮은데 올시즌은 무리... 나와서 잘한다 하더라도 로테를 돌려야함
  • 답댓글 작성자 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살살합시다 그렇군요
  •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09 추가영입 없어도 90점 줍니다
    토날리 엔더슨은 넘 비싸요 ㅠㅠ
    우리 왼쪽풀백이랑 격수도 사야하는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