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다.
|
작성시간
26.06.08
불화설 나오려나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08
캡틴이고 발롱이고 뭐고 97년생이 수비 가담하라는데 98년생이 안하면 안되지
-
작성자레알바라기
|
작성시간
26.06.08
뎀황 바페점 개조해줘
-
작성자Priceless
|
작성시간
26.06.08
이제는 뎀벨레가 위상이 너무 높아짐... 선수들 마저도 뎀벨레를 더 따를지도 모를 분위기고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08
꼬우면 발롱도르 수상하던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