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르퀴프] 뎀벨레 - 음바페에게 수비 가담 더 하라고 요구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08|조회수2,232 목록 댓글 8

발롱 위너말 들어야지 뭐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다. | 작성시간 26.06.08 불화설 나오려나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08 캡틴이고 발롱이고 뭐고 97년생이 수비 가담하라는데 98년생이 안하면 안되지
  • 작성자레알바라기 | 작성시간 26.06.08 뎀황 바페점 개조해줘
  • 작성자Priceless | 작성시간 26.06.08 이제는 뎀벨레가 위상이 너무 높아짐... 선수들 마저도 뎀벨레를 더 따를지도 모를 분위기고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08 꼬우면 발롱도르 수상하던가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