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국가대표 친선 경기 중 있었던 안타까운 일 작성자Mustard|작성시간26.06.08|조회수3,939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릭센이 지난 번에 이어 급성 심장마비로 또 다시 쓰러지는 일이 발생이에 덴마크 선수들은 물론 상대편까지 에릭센을 보호하기 위해 벽을 세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08 은퇴했음 좋겠어요...진심으로 걱정 많이 됨ㅠ 작성자뱅상곰팡이 | 작성시간 26.06.08 은퇴해야 할거 같은데 ㅠㅠ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08 헐 며칠 전에 에릭센 이때 일 생각나서 한번 봤었는데 ...ㅜㅜ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08 검진 잘 받자 에릭센 ㅠㅠ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08 으헉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