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대한민국 월드컵 트레이닝중 취재진 욕설 논란

작성자Green Giant Man|작성시간26.06.08|조회수2,734 목록 댓글 13



“이게 주장이라서 소대장 쪽에서 뛰는 거예요?”

“그냥 가까운 쪽에서 뛰는 거 아닌가?”

“카메라 카메라”

“아니 뭐 군대에서 뛰는 것 처럼 저렇게 뛰네..주장이어서 그런가?”

“군대도 안 갔다온 것들이.. 안 갔다 온 새끼들이”

“워..워”


그 이후는 해석 불가





https://x.com/librarygreenie/status/2063790547379105996/video/1?s=46


영상은 여기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피융신 이제 넌 전국민 욕 먹을 준비해라
  • 작성자램파드 | 작성시간 26.06.08 미쳤네
  • 작성자경수진 | 작성시간 26.06.08 기초군사훈련 받았잖아?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08 개또라이 새기네 진짜 ㅡㅡ
  • 작성자로드리 | 작성시간 26.06.09 군대 2년이 국대훈련보다 빡셀거라고 생각하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