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와 훌리안 알바레즈 루머에 대해 물어봤는데 돌아온 답변은 양 측 모두 ‘노 코멘트‘
우리는 인내심을 갖고 지켜봐야 한다.
https://x.com/madridxtra/status/2063942100844965955?s=46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 26.06.08 훌리안 살바엔 곤살로 키워봐라
-
작성자울산망함 작성시간 26.06.08 레알은 살필요 없지않나
-
답댓글 작성자Madridista 작성시간 26.06.08 ㄴㄴ 레알 톱이 없어서 사야함 음바페는 결국 좌윙이 주표지션이어서 글로갈듯
-
답댓글 작성자Ronaldo 작성시간 26.06.09 Madridista 그럼 비니시우스가 뜨는데, 팔리가 없을거같은데 ㅜ
-
작성자코젤 작성시간 26.06.08 얘보다 키 크고 포스트플레이 해줄수 있는 유형이 낫지않나
무리뉴도 그런 공격수 선호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