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가스톤 에둘] 맨유, 로메로 영입을 원함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09|조회수2,038 목록 댓글 14

https://x.com/gastonedul/status/2064081834808410602?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더커버 | 작성시간 26.06.09 아니아니
  • 작성자Elliot Anderson | 작성시간 26.06.09 절대 네버
  • 작성자why so serious? | 작성시간 26.06.09 지금 센터백이 최우선이 아니라
  • 작성자데이빗베컴이 | 작성시간 26.06.09 아 좀
  • 작성자이유비 | 작성시간 26.06.09 되겠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