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메카노 지리는 롱패스ㄷㄷ 작성자라일라일|작성시간26.06.09|조회수1,2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파엘Leao | 작성시간 26.06.09 볼 진짜 잘참 레알전 케인 골 어시한것도 그렇고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09 카메라 앵글이 순간 2010 우루과이전 이동국 물회오리슛 전 박지성 패스 순간이랑 똑같아서 놀랬네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09 퍼스트 터치 지리네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