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마르카] 레알 마드리드 - 그바르디올, 반더벤, 칼라피오리

작성자Mustard|작성시간26.06.09|조회수1,233 목록 댓글 6

https://x.com/i/status/2064226233924436410

주제 무리뉴는 이브라히마 코나테와 호흡을 맞출 또 다른 엘리트 센터백을 영입하여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를 강화하고 싶어합니다.

클럽의 초기 영입 논의에서 논의된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요슈코 그바르디올
🔸 미키 반 데 벤
🔸 리카르도 칼라피오리

무리뉴는 이 세 명 모두를 신체적으로 월등하고 수준 높은 수비수로 보고 있으며, 이미 프리미어리그에서 실력을 입증한만큼 라리가로의 원활한 전환을 이룰 수 있다고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이언2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09 뤼디거 나가요? 어케 다 수비수만 사
  • 답댓글 작성자피자탕수육 | 작성시간 26.06.09 현재 베스트 백4가
    카레라스 하위선 뤼디거 아놀드 인데
    카레라스 - 프란, 멘디보다 낫다 정도
    하위선 - 포텐은 보이나 수비력 떨어짐
    뤼디거 - 유일한 사람이지만 부상+나이
    아놀드 - 이름값 못했음

    추가로
    밀리탕 - 부상이 너무 많아서 사실상 스쿼드 제외
    아센시오 - 발만 빠른 뇌없는 수비
    프란 - 육상선수
    멘디 - 병원이 집임

    그래서 코나테+둠프리스+좌풀백되고 센백되는 선수 영입하려는중
  • 답댓글 작성자Alita_No.99 | 작성시간 26.06.09 피자탕수육 카레라이스 원래 초반에 잘하지 않았나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피자탕수육 | 작성시간 26.06.09 Alita_No.99 카레라스 하위선 둘다 초반에 잘하다가 점점 못해졌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