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에서야 원래 꾸준히 잘하는 선수인데
국대에서도 24년 기준으로 없으면 안되는 선수가 된듯. 최근 평가전(페루전)에서도 움직임이나 마무리나 아주 훌륭하고
솔직히 이름값,스타성이 너무 없어서 그렇지
음바페,뎀벨레,케인,라우타로 정도 제외하면 얘보다 국대 스트라이커 중에 확 낫다고 할 선수도 별로 없는 것 같음.
다음검색
소시지에서야 원래 꾸준히 잘하는 선수인데
국대에서도 24년 기준으로 없으면 안되는 선수가 된듯. 최근 평가전(페루전)에서도 움직임이나 마무리나 아주 훌륭하고
솔직히 이름값,스타성이 너무 없어서 그렇지
음바페,뎀벨레,케인,라우타로 정도 제외하면 얘보다 국대 스트라이커 중에 확 낫다고 할 선수도 별로 없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