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미켈 오야르사발은 스페인 국대에서 완전 자리잡았네요.

작성자Panzerkampfwagen|작성시간26.06.09|조회수1,198 목록 댓글 1

소시지에서야 원래 꾸준히 잘하는 선수인데

국대에서도 24년 기준으로 없으면 안되는 선수가 된듯. 최근 평가전(페루전)에서도 움직임이나 마무리나 아주 훌륭하고

솔직히 이름값,스타성이 너무 없어서 그렇지

 

음바페,뎀벨레,케인,라우타로 정도 제외하면 얘보다 국대 스트라이커 중에 확 낫다고 할 선수도 별로 없는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09 꾸준 갑 사발 국대기록이 좋네요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