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진짜 로버트슨 좋은 영입이라고 생각함

작성자Vicario|작성시간26.06.09|조회수1,623 목록 댓글 16

포로 우도기 스펜스 소우자에 여차하면 그레이까지

터질랑 말랑한 풀백이 많아서 로버트슨의 튜터는 큰 도움이 될것같고 + 위닝 멘탈리티에도 빅도움 될것같네요. 사실 즉전감이기도 하고요ㅋㅋ


와줘서 고맙다

아니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09 늘어나버린 son
  • 답댓글 작성자Vicari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무한증식
  • 작성자빅버드에서안필드까지 | 작성시간 26.06.09 우리 로보 잘부탁합니다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Vicari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에라스네츠 | 작성시간 26.06.10 가서 정말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선수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