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이 칼라피오리 링크가 뜨는이상 파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09|조회수68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가장 큰 걱정은 가격 사실 건강하기만 하면 이만한 올라운더 풀백이 없기 때문에 아스날이 60밀 정도에 사왔는데 최소 본전이상은 뽑아야 파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챙이 | 작성시간 26.06.09 팔거면 본전이상가야죠 작성자Alita_No.99 | 작성시간 26.06.10 100에서 시작, 80~90사이에서 마무리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3 new 챔결에서 못써먹은게 너무 아쉬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