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레알이 칼라피오리 링크가 뜨는이상 파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09|조회수676 목록 댓글 2

근데 가장 큰 걱정은 가격

 

사실 건강하기만 하면 이만한 올라운더 풀백이 없기 때문에

 

아스날이 60밀 정도에 사왔는데 최소 본전이상은 뽑아야 파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챙이 | 작성시간 26.06.09 팔거면 본전이상가야죠
  • 작성자Alita_No.99 | 작성시간 26.06.10 100에서 시작, 80~90사이에서 마무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