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150 이 훌리안이었군요 작성자리버풀비르츠|작성시간26.06.10|조회수1,12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명이랬으니 그럼 올리세 훌리안 인가요?포루투칼인은 가짜정보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팥붕인척하는슈붕 | 작성시간 26.06.10 아니 훌리안을 도대체 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