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iga][Fabrizio Romano] 어젯밤 레알 마드리드에서 경영진과 조제 무리뉴가 참석한 가운데 첫 회의가 열렸습니다.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506 목록 댓글 1선수들과 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긴 회의였습니다. 무리뉴는 지금이 아닌 7월에 언론과 팬들에게 소개될 예정입니다.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4696085071761690?s=20
다음검색
선수들과 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긴 회의였습니다. 무리뉴는 지금이 아닌 7월에 언론과 팬들에게 소개될 예정입니다.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4696085071761690?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