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SNS][사이먼 스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현재 앤더슨 영입 추진 하지 않고 있음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1|조회수821 목록 댓글 12

https://x.com/sistoney67/status/2064805198791340472?s=46

맨유는 앤더슨에 관심이 있었지만, 보드진은 맨유 합류를 원하는 선수만 영입하고자 하기때문에 이적료 경쟁에 뛰어들 의사가 없다. 이에 현재 앤더슨 영입은 추진하지 않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티 | 작성시간 26.06.11 너무 아깝다 1,2년뒤에 잘샀다 소리 나올앤데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1 와튼가자
  •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6.11 굿굿
  • 작성자hicov | 작성시간 26.06.11 앤더슨이 더 미친듯이 뛰고 더 어리지만 저 가격이면 난 차라리 기마랑이스가 낫다고 본다. 미루형! 마지막 영업좀 부탁해!!!
  • 작성자cocololo | 작성시간 26.06.11 팀을 간절하게 원하는 선수를 영입하는 게 맞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