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글로보] 안첼로티는 훈련에서 에데르송을 오른쪽 풀백으로 테스트했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1|조회수1,1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brasiledition/status/2064864311290249611?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킬라 | 작성시간 26.06.11 그냥 이바네즈 쓰는게 나을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