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블라터 : 심판보다 더 공식적인 사람은 없으며, 한 국가가 심판의 입국을 거부한다면, 그런 국가에서 월드컵을 개최해서는 안 된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1|조회수1,5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worldcup26hq/status/2065011407738024435?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빈대북라이너 | 작성시간 26.06.11 이 양반 아직 살아 있었네요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11 맞는 말이지. 이따위로 진행하는 나라에선 다시는 월드컵을 해선 안됨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2 자세한 내막은 모르지만 외교관 비자 발급까지 해줬는데 (국가차원) 입국거절 된것은 입국심사관 개인의 문제가 아닐까 싶기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