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들 사준 아스날 유니폼이 도착했네요! 작성자뜨아거|작성시간26.06.11|조회수1,30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맙다고 바로 인증샷 오네요 ㅎㅎ 이렇게 보니 색감도 더 예쁜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11 오우 황금사자 작성자FranzBeckenbauer | 작성시간 26.06.11 너무 귀엽네요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2 삼촌! 아직 안왔는데요?? 작성자오하이오주주 | 작성시간 26.06.12 키즈 예쁘네요 작성자생라면 | 작성시간 26.06.12 삼촌 나는 앙리가 좋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