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조카들 사준 아스날 유니폼이 도착했네요!

작성자뜨아거|작성시간26.06.11|조회수1,300 목록 댓글 5

고맙다고 바로 인증샷 오네요 ㅎㅎ 이렇게 보니 색감도 더 예쁜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11 오우 황금사자
  • 작성자FranzBeckenbauer | 작성시간 26.06.11 너무 귀엽네요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2 삼촌! 아직 안왔는데요??
  • 작성자오하이오주주 | 작성시간 26.06.12 키즈 예쁘네요
  • 작성자생라면 | 작성시간 26.06.12 삼촌 나는 앙리가 좋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