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베르나르두 실바오면 어느포지션에서 뛸까요?

작성자Ronaldo |작성시간26.06.12|조회수908 목록 댓글 11

워낙 다방면인 선수라 기대가 되긴하는데
주 포지션은 어디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onald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벨링엄 추아메니 베실바가 중원이겠너요
    혹은 발베<->베실바 바뀌던가
  • 작성자에일리 | 작성시간 26.06.12 투톱에 4미들이면 속된말로 전천후 똥받이 가능합니다
    베실바만큼 공 이쁘게차는애도 없어서 튜터링도 가능하구여
  • 작성자정카카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둠프리스가 오른쪽 빽이라면 활발하게 오버랩 가능할 것 같아서
    베실바가 오른쪽 윙에서 좀 안으로 들어오고
    벨링엄, 추아메니, 발베로 갈 것 같기도 ㄷㄷ
  • 답댓글 작성자땡복 | 작성시간 26.06.12 222
    공격시에는 베실바 발베 우측풀백 세명이 오른쪽으로 공격하고
    수비시에는 베실바랑 발베가 중앙으로 들어와서 수비하면서 벨링엄-추아메니-발베르데-베실바 4명의 미드필더로 수비블럭 형성해서 비니시우스 수비범위까지 넓게 커버할듯요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12 4231 기준으로 발베를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 윙이 될수도 중미가 될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