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일시적으로 이강인개인팬들로 인해 늘어난 걸로 보이는 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edondo 작성시간 26.06.12 꼬마는 응원해야죠 ㅎㅎ
유니폼 살까도 고민.. -
작성자짤순태 작성시간 26.06.12 토트넘처럼 오래있으면 자연스레 자리잡는 팬들도 생길듯
-
작성자둥그리 작성시간 26.06.12 늘긴 늘어요 악개가 많아질뿐
-
작성자Panzerkampfwagen 작성시간 26.06.12 늘긴 무조건 늘죠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12 전에 내한때 좀 늘었던것 아닌가요. 물론 강인이 가면 훨씬 더 많아지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