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SNS]월드컵 보고 2시간 밖에 못자서 피곤한 어느 바르셀로나 팬

작성자Mustard|작성시간26.06.12|조회수3,665 목록 댓글 8

https://x.com/i/status/2065286400262443210

진짜 피곤한가봄
마스터클래스 경기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el Gallagher | 작성시간 26.06.12 어이, 우린 항상 겪는 일이다, 엄살 피우지 말도록
  • 답댓글 작성자신용재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내가 임마 너네 챔스경기본다고....에휴...
  •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12 그래 우리 마스터는 인범이니까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2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