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월드컵 보고 2시간 밖에 못자서 피곤한 어느 바르셀로나 팬 작성자Mustard|작성시간26.06.12|조회수3,66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i/status/2065286400262443210X의 𝙷𝚊𝚛𝚛𝚒𝚜𝚘𝚗님(@fcbharrison)I wish I was jobless man, I just watched South Korea put on a masterclass and now I’ve only got 2 hours to sleep before work. the World Cup is really about to get some of us fired fr.😭x.com진짜 피곤한가봄마스터클래스 경기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oel Gallagher | 작성시간 26.06.12 어이, 우린 항상 겪는 일이다, 엄살 피우지 말도록 답댓글 작성자신용재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내가 임마 너네 챔스경기본다고....에휴...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12 그래 우리 마스터는 인범이니까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2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