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국대경기 볼때마다 파리는 어떤팀일까 생각합니다..

작성자lizkim|작성시간26.06.12|조회수1,776 목록 댓글 13

저런 이강인이 배터리로 쓰인다니 놀랍네요 ㅋㅋ
근데 또 막상 파리 경기보면 납득이 감
엔리케가 결과로 증명하기도 했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 Mbappe | 작성시간 26.06.12 팀 자체가 최강인데 그중에서도 중원이 또 독보적
  • 작성자BBC오피셜 | 작성시간 26.06.12 이강인이 못나오는게 아쉽다 O
    이해가 안간다 X
    ㄹㅇ 파리 중원은 상대 입장에서 토나올정도 ㅠㅠ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12 엔리케 감독이 대단하긴해요
  • 작성자Alita_No.99 |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말하면 그런 클럽에 소속되어 있고, 가끔 나오는 것만으로도 전세계 축구 선수 중 상위 1%안에 든다고 봐야..
  •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13 저런 클럽에서 주전으로 뛴다는건 말 그대로 월드베스트급 선수들인거라.. 실제로 다들 아쉬워는해도 주전으로 못 나오는걸 이해 못하진 않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