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이강인이 배터리로 쓰인다니 놀랍네요 ㅋㅋ
근데 또 막상 파리 경기보면 납득이 감
엔리케가 결과로 증명하기도 했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 Mbappe 작성시간 26.06.12 팀 자체가 최강인데 그중에서도 중원이 또 독보적
-
작성자BBC오피셜 작성시간 26.06.12 이강인이 못나오는게 아쉽다 O
이해가 안간다 X
ㄹㅇ 파리 중원은 상대 입장에서 토나올정도 ㅠㅠ -
작성자명장 작성시간 26.06.12 엔리케 감독이 대단하긴해요
-
작성자Alita_No.99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말하면 그런 클럽에 소속되어 있고, 가끔 나오는 것만으로도 전세계 축구 선수 중 상위 1%안에 든다고 봐야..
-
작성자GOAT.Leo 작성시간 26.06.13 저런 클럽에서 주전으로 뛴다는건 말 그대로 월드베스트급 선수들인거라.. 실제로 다들 아쉬워는해도 주전으로 못 나오는걸 이해 못하진 않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