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아틀레티코 렉카 트위터 "이강인 WOW!"

작성자수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2,684 목록 댓글 8

https://x.com/atletiuniverse/status/20652833728686287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츠나가 아카리 | 작성시간 26.06.12 우리도 강인이가 너네팀 가면 좋겠어...
  • 작성자램파드 | 작성시간 26.06.12 사야겠지?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12 그새 더 올랐다 내놔
  •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12 유니폼도 잘어울릴듯 ㅋㅋ
  • 작성자민주민서빠 | 작성시간 26.06.12 빨리 태워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