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브리지오 로마노] 맨시티에서 받던 주급보다 적음에도 베르나르두 실바는 레알의 조건을 받아들임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작성시간26.06.13|조회수1,8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는 레알마드리드를 원했음https://www.facebook.com/share/p/18pnL5vz4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알바라기 | 작성시간 26.06.14 고맙네요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14 아직 한창일 나이네 작성자함걸리라z | 작성시간 26.06.14 맨시경기보면 아직 잘하던데 왜 떠난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할만큼 해서 새로운 도전 아닐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