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월컵 끝나고 꼬마 가서 시메오네랑 기념샷 찍는다면..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13|조회수1,9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 느낌 아닐지.. 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3 LA에 거주하는 교포3세 이강인 같네 ㅋㅋㅋㅋ 작성자호마리우 | 작성시간 26.06.14 이강윤 아닌가요??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