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강인이 월컵 끝나고 꼬마 가서 시메오네랑 기념샷 찍는다면..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13|조회수1,959 목록 댓글 2


이런 느낌 아닐지.. 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3 LA에 거주하는 교포3세 이강인 같네 ㅋㅋㅋㅋ
  • 작성자호마리우 | 작성시간 26.06.14 이강윤 아닌가요??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