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테 존귀 작성자토로로쀼꾸|작성시간26.06.14|조회수1,0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이 차이 나는 형꺼 빌려 입고 신고 대회나온 느낌 ㅋㅋ근데 사진이 정확하게 월드컵인지는 잘 몰겟네여(월드컵이라 테크는 되잇던데..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LANTALE | 작성시간 26.06.14 근데 프랑스도 짬순인가 캉테가 리더십은 없어보이던데음바페 빠지면 자꾸 주장하네 답댓글 작성자첼청이 | 작성시간 26.06.14 나름 국대도 주장 많이 했을걸요..?첼시에서는 주장단이였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