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캉테 존귀

작성자토로로쀼꾸|작성시간26.06.14|조회수1,027 목록 댓글 2

나이 차이 나는 형꺼 빌려 입고 신고 대회나온 느낌 ㅋㅋ근데 사진이 정확하게 월드컵인지는 잘 몰겟네여
(월드컵이라 테크는 되잇던데..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LANTALE | 작성시간 26.06.14 근데 프랑스도 짬순인가
    캉테가 리더십은 없어보이던데
    음바페 빠지면 자꾸 주장하네
  • 답댓글 작성자첼청이 | 작성시간 26.06.14 나름 국대도 주장 많이 했을걸요..?
    첼시에서는 주장단이였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