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해리 케인 "이번 대표팀은 잉글랜드 역대 최고 수준"

작성자갈라티코2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2,009 목록 댓글 14

 

 

케인은 현재 잉글랜드 대표팀이 1966년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던 전설적인 팀에 못지않은 전력을 갖추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현재의 대표팀이 잉글랜드 축구 역사상 어떤 세대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수준이라고 평가했다.

 

“선발 라인업과 벤치 멤버를 살펴보면, 지금의 대표팀은 역대 최고 수준이다. 우리는 이번 대회에 우승 후보 중 하나로 참가하고 있다. 우리는 투헬 아래에서 매우 높은 기준을 세웠고, 이제 대회가 시작되기만을 기대하고 있다.”

 

“우리는 월드컵을 앞두고 좋은 흐름을 타고 있다고 생각한다. 흐름을 계속 이어가야 한다. 저를 포함해 많은 잉글랜드 선수가 최근 소속팀에서 우승을 경험했다. 빨리 대회를 시작하고 싶다. 저에게 월드컵은 축구 선수 인생의 정점이다.”

 

“이번이 세 번째 월드컵이다. 월드컵이 얼마나 큰 의미가 있는지 알기에 설렘은 오히려 더 커지고 있다. 월드컵이 얼마나 큰 대회인지, 팬들 앞에서 뛰는 것이 얼마나 특별한 경험인지 잘 알고 있다. 선수들을 이끌고 다시 한번 월드컵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elsea the blues | 작성시간 26.06.14 앞전 유로인가.. 2022년 월컵인가가 최고였음
  • 작성자호마리우 | 작성시간 26.06.14 개인적으로는 아닌거 같음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14 멤버는 좋은데.. 우승은 못할 듯
  • 작성자빈이 | 작성시간 26.06.14 멤바야 예전이 더 좋았지...
  • 작성자라라라랄나 | 작성시간 26.06.15 Easy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