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26-27 바르셀로나 홈

작성자엄지공주 오무지|작성시간26.06.14|조회수1,408 목록 댓글 4

아직 구단에선 공식 발표가 안되어 있는데

올해 나이키 유니폼 라인 적용된 새시즌 유니폼 국내 나이키 매장에 이미 디피해놨네요


음 뭔가 넷플릭스같은?

바르샤 재단 로고는 의무적으로 달려 나오는군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14 음.....
    음...... 실착은 또 다르려나....
    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희 | 작성시간 26.06.14 넷플릭스 인가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4 ㄷㄷ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14 씁 ... 근데 실제로 입고 나오는거 보면 늘 이쁘긴하던데 과연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