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 바르셀로나 홈 작성자엄지공주 오무지|작성시간26.06.14|조회수1,40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 구단에선 공식 발표가 안되어 있는데올해 나이키 유니폼 라인 적용된 새시즌 유니폼 국내 나이키 매장에 이미 디피해놨네요음 뭔가 넷플릭스같은?바르샤 재단 로고는 의무적으로 달려 나오는군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14 음.....음...... 실착은 또 다르려나....음......... 작성자최희 | 작성시간 26.06.14 넷플릭스 인가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4 ㄷㄷ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14 씁 ... 근데 실제로 입고 나오는거 보면 늘 이쁘긴하던데 과연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