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해외축구팬된계기가 좀 특이하다볼수있는데요 작성자일요일|작성시간26.06.14|조회수39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02년때 이탈리아전이후로반대로 아주리팬이 되버려서 ㅋㅋ특히 비에리의 파워풀넘치는 모습에 반해서세리에 관심가지면서 인터밀란 응원했고그후 유로04때도 이탈리아응원하고 아주리빠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원삼성 이채영 | 작성시간 26.06.14 저는 mbcespn시절에 해주던 eplgoals였나?그 초딩때 하이라이트보고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