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레알 현재 영입선수단 평가는 어떤편인가요?

작성자Ronaldo |작성시간26.06.15|조회수806 목록 댓글 6

둠프리스
베르나르두 실바
코나테
쿠쿠렐라

어떤 선수들인지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15 둠프리스 - 수비력은 아쉬운데 피지컬이 워낙 좋은 풀백이라 공격쪽으로 몰빵해서 쓰면 쓸만함 (근데 축구지능이 떨어져서 단순하게 써야함)

    실바 - 축신

    코나테 - 정줄만 잡으면 좋음

    쿠쿠렐라 - 전술 수행능력 좋은
    만능 레프트백
  • 답댓글 작성자Ronald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코나테는 밀리탕,뤼디거보다 나은 선수인가요?

    쿠쿠렐라는 멘디보단 나을거같고

    둠프리스는 아놀드랑 경쟁하겠군요
  •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15 개인적으로 베실바는 맨시티 마지막 2년은 정말 못했다고봐서.. 레알이 영입하는게 맞나 싶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5 백패스 머신 ㄷㄷ
  • 작성자유튜부 | 작성시간 26.06.15 베실바는 폼이 계속 우하향중이긴한데 그래도 종종 터지는날이 있어서 준주전으로 체력관리하면서 쓰면 잘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