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다니엘레 롱고] 아모림, 3–4-2-1·3-4-3 포메이션 쓰길 원한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5|조회수5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86_longo/status/2066199534783418505?s=46구단과의 대화에서 2명의 수비수와 2명의 측면 자원을영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타치 | 작성시간 26.06.15 ㅋㅋ그놈의 3백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 작성시간 26.06.15 그거밖에 못쓰니께 작성자Eduardo Camavinga | 작성시간 26.06.15 또 시작이네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5 343이 3241의 기본형이라 극강이긴한데얘는 우리 공격 3중 좌우 윙이 드리블러인지 공미형인지 구분없이 지 전술 하라규 압박하니 문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