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SNS][다니엘레 롱고] 아모림, 3–4-2-1·3-4-3 포메이션 쓰길 원한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5|조회수550 목록 댓글 4

https://x.com/86_longo/status/2066199534783418505?s=46



구단과의 대화에서 2명의 수비수와 2명의 측면 자원을
영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타치 | 작성시간 26.06.15 ㅋㅋ그놈의 3백
  •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 작성시간 26.06.15 그거밖에 못쓰니께
  • 작성자Eduardo Camavinga | 작성시간 26.06.15 또 시작이네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5 343이 3241의 기본형이라 극강이긴한데
    얘는 우리 공격 3중 좌우 윙이 드리블러인지 공미형인지 구분없이 지 전술 하라규 압박하니 문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