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는 수비를 더 강화하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센터백을 1명 더 영입할 것이다. 테이블에는 2명의 이름이 나와있다.
- 니코 슐로터벡
- 토마스 아라우주
https://x.com/Sergivalentin_/status/2066515495579181268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휘인 작성시간 26.06.15 Telmo zara 오우
-
작성자온새미로 작성시간 26.06.15 이러면 뤼디거or밀리탕 아웃인가
-
작성자Andrea Pirlo 21 작성시간 26.06.15 이러면 영입생으로 백4 구성 가능 ㄷㄷㄷ
-
작성자아메리카노 작성시간 26.06.15 하위선은 50 박은 게 아까워서 한 시즌은 더 써볼 듯
-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 작성시간 26.06.15 뤼디거 밀리탕 하위센 코나테 니코(개인적 추측) 라센시오에서 앞 두 명은 부상이 상수니까 0.5인분씩 주고 라센시오 매각한다 생각하면 그렇게 포화는 아니긴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