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주가 돈 엄청 많다던데
선수들 다 팔리고 영입도 약하게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그리 작성시간 26.06.16 수익대비 써야하는데 인정안되는 금액들이 있어서 못 쓴다고 들었습니다
-
작성자울산망함 작성시간 26.06.16 요즘은 구단주 돈이 많아도 맘대로 못쓰는게 크죠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작성시간 26.06.16 작년까지는 그렇다쳐도 이삭 판 금액도 있는데 왜 아직도 돈 얘기가 나오는지 이해가 안됨ㄷㄷ 바르샤처럼 PL도 아닌데 천억 3연타로 실패하고 홈구장도 보수하느라 못쓰는 상황도 아닌데 대체 뭔일인지. 이게 지속되면 선수들도 분명 '여기 이상하다 나가야되나?' 생각을 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병원서놀던형 작성시간 26.06.16 작년에 위사 엘랑가 볼테마데 램지 램스데일 티아우 가격 보시면...돈은 많이 썼는데 멸망의 영입시즌입니다.보트만은 경기 본지도 오래되었고ㅜㅜ 그 전시즌은 무려 앤더슨을 노팅엄에 팔았죠...
-
작성자김도기 작성시간 26.06.16 구단주는 돈이 많지만, 구단 위상도 그렇고 비런던이라는 부분도 그렇고 생각보단 그렇게 선수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아닌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