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리버풀 팬분들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582 목록 댓글 10

26-27시즌 홈니폼 구매하신 분 계심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흐붕이요?
    꽉차서 조녜긴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소담 | 작성시간 26.06.16 누어게인 어떠심?
  •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에헤이 누녜즈 재영입 이야기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누우우우ㅜ
  • 작성자비티냐 | 작성시간 26.06.17 저번주에 실물 보니까 디자인이 좀.. 그 하얀색 무늬들이 뭐 분필가루 묻은거마냥 별로더라구요ㅠ
  •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거 불호인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색감은 이쁜데 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