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게 인사하는 클롭과 반다이크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6|조회수2,99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버풀 팬들은 이 두 사람이 함께 있던 시절을 그리워하고 있을까?https://www.instagram.com/reel/DZn91ydkf-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빅버드에서안필드까지 | 작성시간 26.06.16 오랜만에 아버지 보는거 같네 작성자쌥쌥이 | 작성시간 26.06.17 호걸들의 만남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7 ㅠㅠ 작성자도전자1245 | 작성시간 26.06.17 찐친 느낌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