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반갑게 인사하는 클롭과 반다이크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6|조회수2,994 목록 댓글 4

리버풀 팬들은 이 두 사람이 함께 있던 시절을 그리워하고 있을까?


https://www.instagram.com/reel/DZn91ydkf-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빅버드에서안필드까지 | 작성시간 26.06.16 오랜만에 아버지 보는거 같네
  • 작성자쌥쌥이 | 작성시간 26.06.17 호걸들의 만남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7 ㅠㅠ
  • 작성자도전자1245 | 작성시간 26.06.17 찐친 느낌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