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도기 작성시간 26.06.17 로메로+사르+히샬 판매하면 충분히 마련될 금액처럼 보이기는 한데 흠... 비싸다고 안 사기엔 너무 탐나는 자원인지라
-
작성자아트날 작성시간 26.06.17 거의 라이스 가격이네
-
작성자Erling Haaland 작성시간 26.06.17 토날리 아니면 마땅히 구할 미드 매물도 없지 않아? 애매한 자원 쓸빠엔 또 강등권일것 같은데 이번시즌도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17 왠지 토트넘이 살듯
-
작성자드루와~ 작성시간 26.06.17 너무 비싸서인지 생각보다 인가가 없네ㅋㅋㅋ 그래서 토트넘 루머뜨고 바로 뉴스도 나오는거보니 저돈이면 토트넘아님 갈곳이없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