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호세 펠릭스 디아스] 음바페를 톱에 세운 것이 잘못됐다고 보는 레알 마드리드

작성자Eduardo Camavinga|작성시간26.06.17|조회수1,251 목록 댓글 5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의 문제점을 파악했다.

클럽은 그가 그동안 잘못된 포지션에서 뛰었고 9번 스트라이커에 안맞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다음 시즌에는 그가 편안해하는 포지션에서 뛰게 해서 이 문제를 해결할 계획이다.

https://x.com/theMadridZone/status/20672024261390215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17 그걸 이제야 알았다고...? 비니시우스는?
  •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17 그럼 비니시우스는 팔아야할건데
  •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17 그럼 비니 정리해야하는데
  • 작성자정휘인 | 작성시간 26.06.17 비니야 수원와라
  •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17 사실 나도 음바페는 윙포가 제일 잘하는 포지션이라고 생각함
    근데 문제는 톱에 굳어진지 꽤 되어서 다시 윙으로 돌아갔을때 예전 퍼포먼스를 보여줄려면 시간이 필요하지않을까 싶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