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의 문제점을 파악했다.
클럽은 그가 그동안 잘못된 포지션에서 뛰었고 9번 스트라이커에 안맞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다음 시즌에는 그가 편안해하는 포지션에서 뛰게 해서 이 문제를 해결할 계획이다.
https://x.com/theMadridZone/status/2067202426139021517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배근 작성시간 26.06.17 그걸 이제야 알았다고...? 비니시우스는?
-
작성자둥그리 작성시간 26.06.17 그럼 비니시우스는 팔아야할건데
-
작성자록스 D 지벡 작성시간 26.06.17 그럼 비니 정리해야하는데
-
작성자정휘인 작성시간 26.06.17 비니야 수원와라
-
작성자잠이부족해 작성시간 26.06.17 사실 나도 음바페는 윙포가 제일 잘하는 포지션이라고 생각함
근데 문제는 톱에 굳어진지 꽤 되어서 다시 윙으로 돌아갔을때 예전 퍼포먼스를 보여줄려면 시간이 필요하지않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