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유니폼을 입고 뛴 적은 없지만.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1,5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넌 최고의 20번이였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ietmar Hamann | 작성시간 26.06.18 조타 마킹이 없어서 이번 시즌 유니폼으로 마킹할까 고민중입니다.로보아니면 조타로 할 것 같은데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로보는 추천입니다.그 12번처럼 꽉 차서 조녜거든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