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이 유니폼을 입고 뛴 적은 없지만.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1,568 목록 댓글 2

넌 최고의 20번이였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ietmar Hamann | 작성시간 26.06.18 조타 마킹이 없어서 이번 시즌 유니폼으로 마킹할까 고민중입니다.
    로보아니면 조타로 할 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로보는 추천입니다.
    그 12번처럼 꽉 차서 조녜거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