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리버풀 팬분들!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789 목록 댓글 13

디오망데 영입 성공이 된다면 다음 영입은 어디 보강 해야한다고 봅니까?
6번? 우측 풀백? 센터백?
원하는 영입 있으십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제 골 넣은 친구죠?
  • 답댓글 작성자DaFunk | 작성시간 26.06.19 모두헬스합시다!!! 넵 그리고 리버풀전에서도 약간 비매너 골 넣긴했는데 잘하긴 잘하더라구요.
  • 작성자Curtis Jones | 작성시간 26.06.19 다음은 센터백 하고 우풀백 가능한 멀티 자원이요.
  •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19 우풀백엔 카요데
    6번은 토날리
    센터백은 라크루아나 슐로터벡 원해요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9 흐흐짝이요
    맥알이 너무 맛이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