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왠지 엔조 이적하면 인터뷰로 첼시 팬들 불 탈 느낌 씨게 옴

작성자Terry|작성시간26.06.20|조회수1,023 목록 댓글 8

첼시 이적은 잘못된 선택이었다느니
최악의 시기였다느니 이런 인터뷰 할 것만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락사당한알락싸 | 작성시간 26.06.20 ㅂㅍㄹㅅ가 누구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Ter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락사당한알락싸 반페르시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0 첼시팬들은 좀 무딘편이라 그냥 저쉑 하고 말 듯
  • 작성자Jimmy Floyd HasseIbaink | 작성시간 26.06.20 엔조한테 정이 안붙어서 돈만 많이 얻어내고 빨리 팔아버렸으면
  • 작성자ComfortableGround92 | 작성시간 26.06.20 하면 열받긴 하겠지만, 첼드진 하는 짓거리 보면 이적한게 이해는 됩니다.
    솔직히 첼드진은 이런 꼬라지 당해도 할말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