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그][오피셜] 올림피아코스FC, 파블로 마페오 영입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6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년 계약, 이적료 €3mhttps://www.olympiacos.org/2026/06/19/o-pamplo-mafeo-ston-olympiak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0 강등 되니까 다들 가는구나 ㅠㅠ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 작성시간 26.06.20 마페오 정도면 라리가 남을만 하지 않았나 나이도 아직 97년생인데 노리는 팀이 없었나 작성자Andrea Pirlo 21 | 작성시간 26.06.20 ㄷㄷ 작성자프로패서 | 작성시간 26.06.20 드디어 꺼지는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