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제발 라리가 주전 원츄!! 작성자티에리헨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amaiki 작성시간26.06.20 이천수 레알소시에다드 갔을때 잘할줄 알았는데 이강인도 기대는 했지만 발렌시아가 기대가 안됐어서..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LungPark 작성시간26.06.20 이미 마요르카에서 주전을 했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수트 외질 작성시간26.06.20 이강인은 이미 라리가에서 성공해서 psg 간거 아닐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지 작성시간26.06.20 유럽 주요리그 중 네임벨로 높은 팀 못간 리그가 라리가였는데 이번에 가면 그것도 해소되네요 (승우 승호는 A팀 데뷔 못했으니 제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티에리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시아인에게 라리가는 지옥 그나마 강인이니까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